본문 바로가기
  • 재테크, 육아, 인생 이야기
여행,맛집 후기

외식하기 좋은 고기 맛집 새마을식당

by DH0803 2018. 10. 28.

오늘은 청주 고깃집에 대해서 포스팅 하려고 합니다.


주말에 가족들과 함께 한 외식인대요. 


정말 백종원의 이름을 건 프렌차이즈점이여서 그런지 깔끔하고 맛나더라고요.


매장에 들어가니 열탄불고기! 이렇게 크게 나와있네요.



열탄불고기가 먹고 싶었지만 아이때문에 맵지 않은 고기를 먹기로 결정했습니다.


그래서 시킨게 바로 소금구이!


사진처럼 깔끔하게 2인분이 나오더라고요.



고기가 나오니 바로 불판에 올렸습니다.


배가 고파서 그런지 고기가 두툼한게 정말 먹음직 스럽더라고요.


그리고 가위! 저녀석 정말 잘 잘리더라고요 ㅎㅎ 집에 갖고 오고 싶었습니다.


불판에 고기를 올린 사진도 보시죠.



고기를 불판에 올리고 야채들도 올렸습니다.


마늘과 양파 고기 먹으면서 정말 궁합이 최고라 좋더라고요!


그리고 뒷편에 셀프바도 정말 깔끔하게 있더라고요.



셀프바에서는 다양한 채소류들과 리필하기 좋도록 깔금하게 있었습니다.


그쯤 고기가 잘 익어져서 사진 한번 찍으려 했는데....


바로 입으로 들어가다 보니 먹고나서 정신차리고 나서 사진을 찍었습니다 ㅋㅋ



고기 비주얼 정말 맛있어 보이죠?


저는 고기와 함께 먹는 김치도 맛나더라고요! 갓김치도 너무 맛있고요 ㅎㅎ


그리고 아이 배도 불렀겠다 싶어서 저희 가족은 바로 열탄 불고기를 시켰습니다.


열탄 불고기 비주얼 보고 너무 기뻐했던 기억이 나네요 ㅎㅎ



정말 맛있어 보이죠?!


제가 신의 한수로 소금구이부터 먹고 나서 열탄 불고기 먹으니 딱이더라고요!


두 메뉴 드실분들은 이렇게 추천 드립니다! 


불판에 지글지글 익히니깐 비주얼이 더더욱 멋지게 변신했습니다.



불향 가득한게 정말 먹기 좋은 비주얼이죠?


맛도 정말 있더라고요. 고기가 두껍지 않고 그렇다 보니 한줌에 팍팍 먹게 되더라고요.


그렇게 맛있게 먹고 나서 이제 일어나려고 하니 배가 너무 부르더라고요 ㅎㅎ


그래도 주말 외식 정말 잘 했답니다^^


이 포스팅은 100% 사비로 제가 직접 새마을식당에 가서 먹은 후기랍니다^^


즐거운 하루 보내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