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재테크, 육아, 인생 이야기
여행,맛집 후기

대전 현대프리미엄아울렛 방문 후기

by DH0803 2021. 9. 21.

오늘은 추석 연휴 전에 방문했던 대전 신탄진에 위치한 쇼핑센터에 대해서 포스팅 하려고 합니다.

일단 저는 목요일 평일에 방문을 하였고요.

최근 대전에 핫한 쇼핑 센터들이 많이 있는데요.

그 중에서 하나라고 생각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일단 위치 한번 보시죠.


“ 가족들이 쇼핑 하기 좋은 곳! ”

저는 개인적으로 가족이 쇼핑하기에는 매우 좋다라고 생각합니다.



이유는 일단 1층에 몇몇개의 작은 명품매장도 있고요. 사실 상품 구성에는 만족할 수 없지만요ㅠㅠ 구찌와 프라다가 있습니다.

그리고 1층 실내에는 아이들 제품인 유아동 관련된 매장이 상당히 많이 있더라고요.

아울렛의 가격 제품도 있고요. 정상 제품들도 많이 있더라고요.

저는 개인적으로 아이들이 놀기에도 좋은 곳들도 있고 쉬기에도 좋아서 좋더라고요.

그리고 남성 어른들이 좋아할만한 매장과 스포츠 관련된 매장도 있어서 쇼핑하기에는 정말 적합한 것 같습니다.


음식점과 휴게장소 그리고 영화관 등도 있다!

1. 음식점, 커피숍

정말 다양하게 많이 있습니다. 스타벅스를 포함하여 맛집들도 많습니다.

2. 영화관

메가박스 매장이 있는 것에 저는 놀랐느데요. 쇼핑하다가 영화관에서 영화 하는 것도 좋겠더라고요.

3. 맛집

맛집이라고 불리울 정도의 음식점들이 상당히 많이 있습니다.


사실 쇼핑을 할때 매우 주관적이기에 어떤 쇼핑센터들이 좋은지 등등...

이런게 정말 주관적인데요.

저는 사실 쇼핑하면서 시간을 보내기 좋은 것들이 많이 있으면 좋더라고요.

여러분들의 가장 최애 쇼핑센터는 어디인가요??

다음번에는 신세계 백화점에 대해서 후기 남겨보겠습니다.

즐거운 명절 보내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