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재테크, 육아, 인생 이야기
여행,맛집 후기

대전 현대아울렛 온더보더 멕시칸 레스토랑 맛집

by DH0803 2021. 9. 23.

오늘은 프리미엄 아울렛 안에 있는 맛집에 대해서 포스팅 하려고 합니다.

제 주변에는 멕시칸 음식을 즐겨먹을 레스토랑이 마땅치 않은데요.

그런데 대전의 현대프리미엄 아울렛에 가시면 다양한 음식들 중에서 멕시코에서만 즐길 수 있는 음식들을 즐길 수 있습니다.

정말 메뉴가 다양하게 너무 많아서...

저는 메뉴 선택에 약 10분 정도 걸리더라고요ㅠㅠ

키즈 세트도 따로 있기 때문에 아이와 함께 가시는 분들에게도 추천 드리고 싶네요.

 

9월 말까지는 가을 LTO 인증샷 이벤트도 진행중이라고 되어 있더라고요.

 

그러면 일단 나초 사진 투척 하고 포스팅 이어가겠습니다.


“웰컴 나초 부터 맛있는 맛집! ”

저는 처음 나오는 그 나초부터 맛있더라고요.

영화관에서 사먹는 그 나초와는 다른 뭔가 .... 음 말로 설명하기가 어렵네요^^

정제되지 않은??? 그 본연의 맛을 느낄 수 있는??

그리고 나초와 찍어 먹는 소스 또한 정말 식욕을 돋게 해줍니다.

 

반응형

“ 저의 원픽은 바로바로 퀘사디아!”

저는 일단 퀘사디아!!

이거 때문에 음식점을 갔다고 생각해주시면 됩니다^^

 

퀘사디아의 종류가 어떻게 있는지 메뉴판 한번 보시죠.

 

아... 메뉴판이 약간 잘 보이지 않지만 퀘사디아는 치킨, 쉬림프, 스테이크, 스테이크&치킨 이렇게 있습니다. 

 

사실 다른 메뉴들도 맛있는 것들이 많습니다.

 

대표적으로 까세로 깔라마리도 좋아하시는 분들이 많고요.

 

그런데 멕시칸 음식을 처음 접하시는 분들에게 원픽은 바로 퀘사디아 추천 드리고 싶네요^^

 

저희는 그리고 샐러드를 하나 시켰습니다. 또띠아와 먹을 수 있는 것으로요 ㅎㅎ

 

사람이 많이 간다면 저는 꼭 화이타 추천 드리고 싶네요^^

 


“ 양파가 너무 달콤한 치킨이 포함된 샐러드 ”

 

저는 뭔가 건강한 ?? 야채가 많은 ?? 샐러드도 원했기 때문에 시켰는데요.

 

이 샐러드 또한 너무 맛있게 먹었습니다. 또띠아와 함께 먹으면 더 맛있더라고요. 사실 사악한 또띠아의 가격은 비밀로 하고 싶네요 ㅎㅎ

 

저희가 시킨 퀘사디아!!! 바로바로 아래 사진 참고하시죠!

 

그런데...3개만 나오는 이건 뭥미....

 

진짜 더 많이 먹을 수 있는데... 숫자가 이렇게만 나와서 속상했습니다.

하지만 처음의 욕심은 어디로 간건지...

 

먹다 보니 3개만 먹어도 배가 너무 부르더라고요^^

 

그리고 이제 먹다 보니 배가 어느정도 부르다 보니 매장안에 눈길이 가더라고요.

 

그래서 내부 사진도 한번 찍어 봤습니다.

 

사실 온더보더라는 음식점을 아직 안가보신 분들도 많겠지만요

 

미국식? 멕시코식 정통 레스토랑이 느낌이 물씬 나더라고요.

 

그리고 메뉴도 다양하게 많아서 여러명이 가서 먹기에 정말 좋습니다.

 

오늘은 현대 프리미엄 아울렛 내에 있는 온더보더에 대해서 포스팅 했습니다.

 

즐거운 하루 보내세요.

반응형